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워커힐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워커힐과 SK브로드밴드가 함께하는 키즈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이번 파티는 어린이들의 놀이 공간인 ‘워커힐 키즈 클럽’에서 진행되며, ‘좀비덤’과 ‘뾰족뾰족 포크가족’ 캐릭터가 함께하여 더욱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와 할로윈 특집 애니메이션 상영, 컵케익 만들기 등이 함께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알파인 델리는 11월 추수감사절과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테이크아웃 칠면조 요리를 판매한다. 칠면조 요리는 매시 포테이토와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 스터핑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된다.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만들어지는 칠면조 요리의 특성상 2일 전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에서는 오는 29일 ‘와인 가든’을 개최한다. 롤링힐스 야외 가든에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미국 등 세계 주요 와인 생산 10개국의 대표 와인을 한자리에서 맛보고, 40~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시간대별로 가을의 감성을 더해줄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어린이 동반 시 솜사탕과 바람개비를 증정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연말 이벤트를 계약하고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종무식이나 송년회를 통해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에게 추첨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시간이 있는데, 호텔에서 숙박권과 식사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2017년 시무식 등을 계획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전 칵테일 리셉션을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