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식품 단신] GS25 ‘햅쌀도시락’ 출시 外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6-10-21 09:5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식품 단신] GS25 ‘햅쌀도시락’ 출시 外
△GS25는 이달 21일 햅쌀 수확 시기에 맞춰 출시해 다음달까지 한정 판매하는 ‘햅쌀도시락’을 출시한다. GS25는 매년 햅쌀이 수확되면 모든 미반상품의 밥을 햅쌀로 변경해서 사용하고, 다음 해 햅쌀이 나올 때까지 농협으로부터 3일 이내 도정된 쌀만을 공급받아 미반상품을 만들어 왔다. 햅쌀을 알리고자 만든 도시락인 만큼 중량을 10% 늘려 밥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푸드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파스퇴르 밀크바’를 운영한다. ‘파스퇴르 밀크바’에서는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밀크 디저트 18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파스퇴르 유기농 저온살균우유를 활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밀크셰이크다. 와사비 밀크셰이크, 마리앙투아네트 밀크티도 선보인다.

△ 배스킨라빈스가 프리미엄 음료 ‘벨벳크림 핫초코’를 출시한다.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로 진한 초콜릿 맛을 살린 따뜻한 핫초코 위에 차가운 벨벳크림을 올려 만들었다. 배스킨라빈스는 ‘벨벳크림 핫초코’와 함께 진한 핫초코 위에 말랑하고 쫀득한 마시멜로를 얹은 ‘마시멜로 핫초코’도 선보인다. 마시멜로는 녹기 전 쫄깃한 식감을 즐기며 먹어도 좋고, 핫초코에 녹여 즐겨도 좋다.

△풀무원식품은 ‘생가득 하나(花) 가쓰오우동을 출시했다. ‘하나 가쓰오우동’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27% 가량 줄였다. 이는 동종 제품 대비 최저 수준으로 나트륨 저감 비결은 가다랑어 추출물이다. 우동의 맛을 결정짓는 액상 소스에 간장 사용을 줄이고 감칠맛이 좋은 가다랑어 추출물을 더해 깊은 국물 맛은 살리고 나트륨은 낮췄다. 또한 면 중량을 10% 가량 늘렸다.

△카페베네가 간편하게 한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세트 메뉴 ‘올 데이 밀 세트’ 6종을 출시한다. 대표 메뉴인 ‘핫베이글 세트’는 핫 베이글과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된다. 또‘치아바타 샌드위치 세트’는 담백한 치아바타 빵에 재료를 곁들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됐다. 수프와 담백한 스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수프와 스콘 세트’도 있다.

△웅진식품은‘꿀먹은 헛개’와 ‘꿀먹은 초록매실’ 2종을 선보인다. ‘꿀먹은’ 은 ‘꿀을 먹어 더 건강한 겨울 음료’를 컨셉으로 국산 벌꿀에 인기 있는 건강 소재를 더한 음료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꿀먹은 헛개’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액과 100% 국산 벌꿀이 달콤 쌉싸름하게 어우러진 음료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잦은 과음과 숙취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