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소침 패치. 에이블씨엔씨 제공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소침패치는 아이크림(10ml) 1개와 소침패치 4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크림과 패치의 시너지 효과가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
소침패치는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등 피부 유효성분을 750여 개의 미세한 바늘로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비약적으로 증가시킨 특허 기술의 주름 개선 패치다.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증숙 인삼수와 산삼·녹용·영지 등을 함유한 황금 발효 추출물로 눈가에 영양을 공급한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할 시 나타나는 효과는 임상으로 증명됐다는 설명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가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해당 제품을 사용한 시험 결과 눈가 주름의 깊이는 13.54%, 길이는 13.41%가 각각 개선됐다.
탄력·생기 등 피부의 상태와 연관이 깊은 진피 치밀도도 13.67%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미샤 윤경로 상품기획실장은 “소침은 높은 농도의 피부 유효성분을 가장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라며 “금설 기윤 소침패치와 아이크림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소침패치의 가격은 4만 2000원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패치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수량 종료시까지 진행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