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올 연말 개봉 하는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기념해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 제공
이번에 스파오에서 출시되는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총 10종이다.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가 픽셀 자수로 꾸며진 후드 풀오버 4종과 다스베이더·C-3PO·R2D2 등의 캐릭터 네임이 모던한 타이포 자수로 구현된 맨투맨 4종, 그리고 귀여운 픽셀 그래픽의 스톰 트루퍼와 R2D2가 돋보이는 볼캡 2종으로 구성 됐다.
특히 스타워즈 후드풀오버와 맨투맨은 두툼한 원단에 안감 기모 처리가 되어 있어 쌀쌀한 10월 날씨에 제격이며, 최근 패션 트렌드 스타일을 반영한 편안한 루즈핏에 소매 부분에 자수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강남점·명동점·신촌점·홍대점·성신여대점·미아점과 스파오 온라인쇼핑몰을 대상으로 1차 출시되며, 오는 10월 중순 경 전국 매장에 2차 입고 될 예정이다.
가격은 각 후드풀오버 3만 9900원, 맨투맨 2만 9900원 그리고 볼캡 1만 9900원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랜드는 다음달 10일부터 11월 11일까지 총 한 달간 약 3000 만원 상당의 가치가 있는 상금과 부상이 걸린 ‘고로그 : 스타워즈UCC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오와 스타워즈의 콜라보 상품을 활용하여 직접 만든 영상 혹은 사진으로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