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 TASTY FESTA by CJ CheilJedang 부스. CJ제일제당 제공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33일간 진행, 대규모 할인행사에 외래 관광객 맞춤형 행사와 한류문화축제가 한데 어우러진 국내 최초 글로벌 쇼핑관광축제다.
CJ제일제당은 코엑스 정문 앞 광장에 설치되는 ‘K-Brand Zone’에 TASTY FESTA by CJ CheilJedang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부스는 CJ제일제당을 대표하는 붉은색의 컨테이너를 활용해 제작하며, 한쪽 공간을 오픈 키친으로 구성하여 방문객들이 요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백설 쿠킷, CJ알래스카연어 등 자사 대표 제품을 활용한 깐풍 왕교자·트러플 리조또·연어 카나페 등의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매 시간 다른 요리를 제공해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가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가 편안하게 제품을 시식할 수 있도록 취식 테이블을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시식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형 룰렛을 돌려 백설 쿠킷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호모쿠킷투스 룰렛’ 이벤트, CJ알래스카연어의 캔을 이용해 탑을 쌓는 ‘맛있는 연어탑 쌓기’ 이벤트 등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본인의 SNS 계정에 맥스봉과 백설 쿠킷의 제품 이미지를 업로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