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키움증권, 키움 파생상품아카데미 5기 수강생 모집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0-30 09:25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파생상품 투자에 관심이 있는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키움 파생상품아카데미” 5기생 100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개강일은 오는 11월 10일로, 16일, 23일 저녁 6시반부터 밤8시반까지 3주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빌딩 2층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파생상품을 처음 거래하고자 하는 개인투자자는 금융투자교육원 사전교육 30시간과 한국거래소 모의거래 50시간을 이수해야 한다. 올해 3월부터 시작된 '파생상품 아카데미'에서는 이수에 필요한 정보 제공 맟 파생상품 이론과 실전 매매에 필요한 HTS 활용법, 리스크 관리 등을 전문적인 투자노하우를 교육한다. ‘파생상품 아카데미’과정은 지금까지 430명의 수강자가 수강했다.

김정훈 투자컨텐츠팀 팀장은 “이번 파생상품 과정은 채널K를 통해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생중계를 한다”며 “실시간 온라인 교육과정을 동시에 개설해, 어디서나 들을 수 있게 투자자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키움 파생상품 아카데미’는 파생상품 거래를 시작하려 하거나 관심이 많은 개인투자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와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및 키움금융센터(1544-9000)를 통해 가능하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