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미래에셋증권, 올해 마지막 연금이벤트 개최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0-12 14:54 최종수정 : 2015-10-12 15:00

미래에셋증권은 연금저축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연금저축 미생(미래를 생각하는) 피날레’,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고객을 대상으로는 하는 '연금동맹 파이널’ 이벤트를 12월 31일(목)까지 실시한다.'연금저축 미생 피날레’ 이벤트는 연금저축 상품에 신규 가입, 계약이전 또는 추가납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피콘, 편의점쿠폰, 국민관광상품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연금동맹 파이널’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과 기존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DC, IRP) 가입고객이 개인연금을 추가로 가입하면 편의점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유승훈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연금계좌는 연말정산을 위한 700만원 한도 내 세액공제 뿐만 아니라 풍요로운 노후준비를 위한 필수 상품”이라며 “이번 기회에 개인연금과 개인형 퇴직연금(IRP)에 가입해 연말정산과 노후대비, 경품당첨의 행운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