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에는 새롭게 하나금융그룹의 가족이 된 외환은행, 외환캐피탈, 외환선물, 외환펀드서비스 임직원이 함께 참여했으며 그룹의 해외 임직원 140여명도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건강한 금융, Happy Together!’ 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해 그룹 실적 리뷰와 함께 올해 경영계획이 발표됐다.
이어 그룹의 위상을 높인 임직원을 치하하는 빛나는 하나인 시상과 함께 장기근속자 시상이 진행됐다.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실천한 사회공헌 실천 부문에서 하나은행 이환주닫기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이날“건강한 임직원 개인이 건강한 금융그룹을 통해 우리 사회를 모두 함께 건강한 사회로 만드는 것, 그것이 바로 건강한 금융, Happy Together"이라면서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민재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이날 지난 1년의 경영성과를 공유하는‘액트 2013’행사를 출발 2013 행사 후 개최해 탁월한 영업성과를 보인 삼성동지점(지점장겸 RM 이원재,RM 양기동) 에게 경영대상을 수여했다.
하나은행 김종준 은행장은 “은행영업의 본질은 금융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다”라며 “이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고객보다 먼저 발견하여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하나가족 여러분들이 갖추어야 할 경쟁력이다”라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나영 기자 lny@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