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저명 인사, 상장기업 고위 임원, 하나금융지주 이용 고액 자산가 등 초우량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정 발급되는 “Club 1 (클럽 원)” 카드는 원칙적으로 한도 제한이 없으며, 하나SK카드 CEO 및 임원들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자격심사를 통과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발급되고 연회비는 200만원이다.
클럽원 카드는 고객이 신규 가입할 경우, 해당 시점에 가장 최신 기종의 스마트폰(SKT, 100만원 상당-예상)을 선택해 무료로 제공(5종 중 택1)하며, 매월 통화요금도 지원(최대 7만원 한도)해 주기 때문에 최신 트렌드와 경영 기법을 빠르게 받아 들여야 하는 CEO들와 사회 명사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격조있는 비즈니스와 편안한 휴식을 필요로 하는 클럽원 고객을 위해 신라, 롯데, 인터콘티넨털, 조선, 워커힐 등 국내 특급 호텔 멤버쉽(39만원 상당, 택1) 무료 가입은 물론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도 제공되며, 해외 여행시 동반자 무료 왕복 항공권 제공 또는 일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오세아니아 기준 150만원 상당)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공항 라운지와 공항발레파킹, 최고 10억원의 여행자 보험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매년 60만원 상당의 명품 바우쳐(페라가모 30만원, 명품 인테리어샵 30만원)가 제공되며,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20%, 롯데,갤러리아 명품관 이용시 상시 10%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가족카드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명품 화장품(끌레드뽀 보떼) 바우쳐(30만원 상당)도 제공된다.
클럽 원 카드는 고객들의 품격 있는 취미 생활을 위해 매년 하나은행에서 후원하는 ‘LPGA 하나은행 챔피언쉽’ 갤러리 관람권(10만원 상당)을 무료 제공하고 골프 상해 보험 무료 가입은 물론, 홀인원시 2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제공한다.
이 외에 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의 기본 서비스는 물론 하나금융그룹 이용시 별도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하나금융그룹에서 주관하는 각종 문화행사 및 이벤트에 우선 초청 대상으로 선정된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