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제공된 웨스틴 조선호텔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하루 숙박료가 990만원에 달하는 최고 등급의 객실로써 주로 외국의 중요 인사들의 방한 시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SC제일은행에서 고객 감사 차원에서 제공한 선물로는 이례적인 규모이며 조선호텔에서도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 대한 이용권이 발행된 경우도 이번이 처음이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의 김영일 부행장은 “연말이 되면 고객에게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가 동원된다. 그렇지만 금방 잊혀지는 의례적인 감사의 표시보다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볼 때 평생 잊지 못할 좋은 기억을 만들어 주는 것이 더 고객 중심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SC제일은행의 2009년도 우수 중소기업 고객으로 선정되어 이용권을 받은 주식회사 코팩코의 박은철 대표이사는 호텔의 최고급 객실에서 지인들을 초청하여 근사한 송년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러한 시도는 최근 SC제일은행에서 출시한 드림팩의 제휴 마케팅이 계기가 되어 SC제일은행과 웨스틴 조선호텔의 협조관계가 돈독해졌기 때문이다. SC제일은행의 드림팩 신문 광고에 조선호텔의 이름과 객실 이미지가 등장하는가 하면 12월 한 달 동안 드림팩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웨스틴 조선호텔의 윈터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진 설명: 스탠다다드차타드제일은행은 2009년도 우수 중소기업고객 사은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좌로부터 ) 웨스틴 조선호텔 김종훈 영업부문 총괄매니저; 웨스틴 조선호텔 이지선 Revenue매니저; 웨스틴 조선호텔 유춘석 마케팅부문 이;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 2009년도 SC제일은행 우수 중소기업고객인 주식회사 코팩코 박은철 대표이사; 웨스틴 조선호텔 게하드 슈미트 총지배인;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중소기업부 임경홍 상무대우; SC제일은행 분당구미지점 이성규 부장 (위 우수 중소기업고객의 전담 RM);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전략/마케팅부 최동준 상무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