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로의 초대`는 주식, 채권, 수익증권, 파생상품, 연금 등 금융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설계, 투자해주는 대우증권의 토털금융 프리미엄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프리미엄 서비스로의 초대` 이벤트는 △프리미엄 컨설팅과의 첫만남 △2030과 프리미엄 이벤트의 만남 △프리미엄 펀드와의 만남 △프리미엄 서비스와의 만남 △고객이 생각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 다섯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실제 각 테마별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여행권, 베이징 여행권, 해외 배낭여행지원, 종합건강검진권(100만원 상당) 등 총 4억원 상당의 프리미엄급 경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 대우증권 WM마케팅부 송석준 부장은 "대우증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서비스 를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에 고품격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고객중심의 Leading 금융투자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목)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