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랑 이벤트는 가족 연령대별로 특화된 상품인 캥거루통장과 20대 자립주택청약부금 및 국민수퍼정기예금의 신규가입고객에게 금리를 우대해주고 추첨을 통해 경품 당첨의 기회도 제공하는 게 주 내용이다.
캥거루통장은 자녀를 위한 목돈마련에 적합하고, 성장과정에서의 위험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하는 상해보험 혜택과 더불어 희귀 난치병 어린이 환자를 위한 기부금을 간접지원하는 등의 특징을 지닌 어린이 고객 전용상품이다. 이 기간 중 가입하면 현행 약정이율(연 3.65%)에 0.5%포인트의 금리를 우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달 자동이체로 저축할 경우 0.1%포인트, 둘째 이후 자녀 가입 시 출산장려우대금리 최고 0.2%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는 9월 시행 예정인 청약제도 변경으로 장기 가입 시에 유리한 가점을 받을 수 있으며, 부모가 자녀의 자립을 지원해 주고 각종 상해보험 혜택도 제공되는 20, 30대의 실속형 상품인 20대자립주택청약부금도 이 행사기간 중에 가입하는 경우 현행 약정이율(연 2.7%)에 0.5%포인트의 우대금리 혜택이 있다. 또한, 국민수퍼정기예금에 100만원 이상 1억원 이하로 신규 가입하는 경우 우대금리를 포함하여 1년제 연 5.10%(월이자지급식 연 5.00%), 6개월제 연4.9% (월이자지급식 연 4.8%)의 금리를 받게 된다.
정희윤 기자 simmo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