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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세븐나이츠 IP 활용 첫 콘솔 게임 '세븐나이츠 타임 원더러' 공식 사이트 오픈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첫 콘솔 게임 ‘세븐나이츠 타임 원더러(Time Wanderer)’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세븐나이츠 타임 원더러는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와 세계관을...
2020-09-10 목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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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O로 대박 터뜨린 카카오게임즈, 하반기 전략에 ‘관심’
카카오게임즈에 대한 시장의 뜨거운 관심이 10일 상장 이후에도 지속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공모가 2만4000원의 두 배인 4만8000원으로 거래를 시작하고 곧이어 상한가를 기록해 시가총액 약 4.6조원으...
2020-09-10 목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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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세 번째 시즌 '아이스' 적용·대규모 콘텐츠 추가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세 번째 시즌 ‘아이스’를 적용하고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날렵한 바이크 ‘렉키’와 냉기를 뿜는 ‘아이스 코튼’, 최고의 스피드를 자...
2020-09-10 목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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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BTS 유니버스 스토리' 오는 24일 글로벌 출시 '내가 쓰는 방탄소년단 이야기'
넷마블의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를 오는 24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토리 소셜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게임 스토리 제작이나 전개에 참여하는 형태로,...
2020-09-10 목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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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 9월 한달 진행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을 9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지난 2018년 5월부터 시작한 썰루션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게임...
2020-09-09 수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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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자회사 카카오VX, '홈트레이닝 경쟁력 강화' 홈트레이스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인 카카오 VX가 9일 현재 서비스 중인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의 인기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홈트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VX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확산되...
2020-09-09 수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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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모두의 마블,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020 다이아 뽑기권’을 선...
2020-09-07 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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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콘솔·PC 플랫폼 신작 '퓨저' 11월 북미-유럽 출시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NC West)가 11월 10일 콘솔, PC 플랫폼 신작 게임 ‘퓨저(FUSER)’를 북미와 유럽 지역에 출시한다. 퓨저는 엔씨웨스트가 퍼블리싱 하고, 미국의 음악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 ‘...
2020-09-04 금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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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모바일 진지점령전 '펜타스톰'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과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이 모바일 MOBA(진지점령전) ‘펜타스톰’에 인기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과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캐릭터 스킨은 소드 아트 온라인의 주인공 '키리토'와 '아스나'...
2020-09-04 금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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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PC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19일 시즌6 강탈 리그 오픈
카카오게임즈의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오는 19일, 시즌 6 ‘강탈(영문 이름 HEIST)’ 리그를 오픈한다.패스 오브 엑자일의 6번째 시즌 강탈 리그의 주요 콘텐츠 컨셉은 잠입으로, 이용자...
2020-09-02 수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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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공식 블로그로 소통 영역 확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NC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소통 영역을 확대한다. 엔씨(NC) 공식 블로그는 기업과 게임 정보 등 엔씨소프트에 대한 이야기부터 문화, 과학, 기술 등 우리의 삶과 밀접한 주제들을 담아내고...
2020-08-31 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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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창립 20주년 기념 '게임문화체험관' 개관
넷마블문화재단이 넷마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서울 구로구 가리봉동 소재 성프란치스꼬장애인종합복지관에 34호 '게임문화체험관'을 개관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존에 건립한 게임문화체험관과 다르게 34호 게임문화...
2020-08-31 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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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경험 풍부한 권영식 넷마블 대표
권영식 대표는 1999년 한국인터넷플라자협회 재직 시절 PC방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던 방준혁 넷마블 의장과 연을 맺은 인물이다. 이후 아이링크커뮤니케이션에서 온라인 영화서비스 일을 하던 중 넷마블에 합류, 배급...
2020-08-31 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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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서든어택 15주년 기념 '찐! 막! 쇼타임' 실시...걸그룹 여자친구 신규 캐릭터 선보여
넥슨이 2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추가 이벤트 ‘찐!막! 쇼타임’을 실시했다.다음달 2일까지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하면 풍성한 영구제 무기 및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잠겨...
2020-08-27 목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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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2021 신입 개발자 블라인드 공채 실시
카카오가 주요 공동체와 함께 이달 24일부터 ‘2021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규모는 세자리 수다. 공채는 카카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브레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카카오커머스...
2020-08-24 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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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문화재단, 22일 2020 넷마블 게임콘서트 성황리 종료
넷마블문화재단이 지난 22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 '2020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유튜브채널 넷마블TV를 통해 2020 게임콘서트를 중계...
2020-08-24 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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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플레이, 창구 프로그램 시즌2 참여 개발사 지원 본격화
구글플레이가 24일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과 함께 ‘창구 프로그램 시즌 2’에 참여하는 개발사들과 협약 체결을 완료하고 톱3 개발사를 포함 총 100개사에 대한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구글플레...
2020-08-24 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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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자회사 '클렙' 설립...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엔씨소프트가 엔터테인먼트 자회사 '클렙'을 설립해 게임에 이어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진출한다. 지난 14일 엔씨소프트는 반기보고서에서 지난달 클렙을 설립했고 8억 원을 출자해 지분 66.7%를 보유한다고 밝혔다. ...
2020-08-21 금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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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엔미디어플랫폼, 코로나 확산 속 게토 PC방 관리비 면제
PC방 통합 관리프로그램 브랜드 ‘게토(GetO)’를 서비스 중인 넥슨의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PC방 사업자들을 위해 영업 중단 지역 매장의 관리비 면제 조치를 시행한다. 서울, 경기,...
2020-08-20 목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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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메이플스토리 마지막 여름 업데이트 진행 AWAKE 3차 콘텐츠 선보여
넥슨이 2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마지막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AWAKE’ 3차 콘텐츠를 선보였다.먼저, 아케인리버 신규 지역 셀라스, 별이 잠긴 곳을 업데이트했다. 5차 전직을...
2020-08-20 목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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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주3일 출근 주2일 재택 체제 전환
넷마블이 코로나19 재확산 우려에 따라 오는 19일부터 주 3일 출근 ∙ 주 2일 재택근무 체제로 전환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코로나19 위기극복 동참을 위해 지난 2월 27일 재택근무 도입 후, 4월 20일부터는 주...
2020-08-18 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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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유튜브 전략 어떻게 다를까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유튜브가 개인은 물론 기업의 강력한 홍보창구로 부상하면서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게임 3사의 유튜브 활용전략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넥슨은 ‘스타 마케팅’을 활용한 긴...
2020-08-18 화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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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2분기 영업익 2090억 전분기 대비 13% 감소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2020년 2분기 실적 결산(이하 연결기준) 결과 매출 5386억 원, 영업이익 2090억 원, 당기순이익 1584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 이익은 31%, 61%, 당기순이익은 36%...
2020-08-13 목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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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2분기 영업이익 817억원...전년 동기보다 146% 급증
넷마블이 지난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6857억원, 영업이익 817억원, 순이익 852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넷마블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1조 2186억원, 영업이익 1021억원으로 집계됐다. 2분기 매출 6857억원...
2020-08-12 수요일 | 오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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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월 9900원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 출시
KT가 12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대표적인 비대면 서비스로 떠오르고 있는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박스’는 월...
2020-08-12 수요일 | 정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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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하반기 최고 기대작 '던파 모바일' 중국 출시 연기
넥슨이 하반기 최고 기대작 '던전앤파이터(던파) 모바일'의 12일 예정이었던 중국 출시 일정이 잠정 연기되었다고 11일 밝혔다. 그간 글로벌 시장에서 100억 달러(약 12조 원) 이상의 매출을 넥슨에게 안겨준 던전앤...
2020-08-11 화요일 | 오승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