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저자극케어 ‘에이프릴스킨 마데카솔루션 크림’ 출시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입력 : 2017-01-12 16:21

- +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문제성 피부를 관리하는 저자극 케어 크림 ‘마데카솔루션 크림’을 출시했다.

‘마데카솔루션 크림’은 수분감과 영양감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 수분막을 강화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호랑이풀’ 혹은 ‘병풀’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과 병풀에서 추출된 핵심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10ppm)를 함유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 알맞는 저자극 포뮬라로, 특수 피부케어 후 집중관리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바르는 순간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져 예민한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인 높은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남겨준다.

본사 관계자는 “문제성 피부타입은 건조한 겨울일 수록 더욱 증상이 악화되기 마련이다. 피부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마데카솔루션 크림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하시길 바란다”라며 “나이트케어 시에는 듬뿍 발라주고, 국소 부위에는 소량씩 발라서 관리해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문제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팔꿈치, 발뒷꿈치, 복숭아뼈 주위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도 수시로 발라주면 좋다”고 말했다.

마데카솔루션 크림의 용량은 50ml, 소비자가는 30,000원, 판매가 24,000원이다.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및 대구점, 롯데 엘큐브 이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문수희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