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에이프릴스킨, 공식 모바일 어플 출시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입력 : 2016-09-01 17:46 ㅣ수정 : 2016-09-01 17:45

- +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지난 28일 공식 모바일 어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프릴스킨은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를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천연비누 ‘매직스톤’부터 ‘매직스노우크림’, ‘매직스노우쿠션’, 그리고 지속력과 고정력을 자랑하는 ‘픽싱틴트’와 3차 예약 완판을 기록한 ‘픽싱 쿠션’까지 여러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모델인 ‘채수빈’은 최근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조하연 역으로 열연 중이다.

이번 공식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그동안 온라인 웹페이지, 혹은 모바일 최적화 페이지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를 모바일 웹 브라우징하지 않고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공식 모바일 앱에선 앱 전용 쿠폰 및 할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쇼핑몰 소식 푸시 알림이나 SNS 상품 정보 공유를 통해 더욱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26일 롯데영플라자 명동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이후 오는 9일에는 롯데영플라자 대구점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임을 밝혔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문수희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