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라이나전성기재단, ‘대국민건강캠페인 발찍한 건강상식’ 2019 앤어워드 수상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1-23 14:02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자사 사회공헌재단의 대국민건강캠페인 ‘발찍한 건강상식’이 2019 앤어워드(&Award) 위너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2018년부터 국민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건강캠페인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이 관심이 많은 대표 질병인 치아질환, 폐암, 치매의 세 가지 질환과 한국인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들의 주요 원인인 수면장애와 스트레스를 중심으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영상을 제작했다. 지난해 2월부터 시작된 캠페인 영상은 온라인에서만 1000만명 이상이 시청했으며 3000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대국민 건강캠페인-발찍한 건강상식은 최근 열린 2019 앤어워드(&AWARD) 헬스/메디컬(Health/Medical) 광고 부문에서 위너(WINNER) 선정됐다.

이외에도 라이나생명은 유튜브를 통해 ‘성어지수(성장하는 어른들의 지적 수다방)’와 ‘위로시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홍봉성 이사장은 “깊이 있는 건강정보를 영상만 보고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헬스케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올해는 보험분야의 한계를 뛰어넘어 범국민적 건강증진에 대한 책임을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