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빕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특가전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12-10 18:48

빕스(VIPS)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이용객 21만명 돌파 기념 특가전을 연다. /사진=CJ푸드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빕스(VIPS)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이용객 21만명 돌파 기념 특가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빕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스테이크 수요가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31일까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스테이크 중량을 100g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는 100g당 1만 3800원에 주문할 수 있으며,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고객은 4인까지 샐러드바를 특별 할인가 1만 7900원(일부 특화 매장은 1만 8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연말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얌스톤 랍스터’를 특별 할인가9900원에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빕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특화 매장(아주대·중동소풍 및 프리미어 등촌점)은 제외된다.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Golden Premier Steak)’는 최상의 스테이크 경험을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자체 만족도 조사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2월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출시 10개월 만에 이용객 수 21만 명을 돌파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 한 해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골든 프리미어스테이크와 함께 빕스에서 풍성한 식사 즐기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