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우리종금, 이영애 주연 영화 나를 찾아줘 크라우드펀딩 모집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11-12 18:16

19일까지 최대 500만원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우리종합금융이 이영애 주연 영화 나를 찾아줘 크라우드펀딩을 모집한다.

우리종합금융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위비크라우드에서 2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나를 찾아줘' 펀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종금 위비크라우드는 이전에도 다수의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펀딩 진행한 바 있다. 영화 '나를 찾아줘' 크라우딩 펀딩은 일반 투자자들도 최대 500만원 한도 내에서 19일까지 참여해 투자할 수 있고, 관객 수에 따라 손익 정산이 이루어진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아 헤매던 정연(이영애)이 어느날 아들을 목격했다는 의문의 제보를 받고 아들을 찾아 나서며 펼쳐지는 스릴러다.

우리종금 위비크라우드는 우리금융그룹 자회사인 우리종합금융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중소·벤처기업의 자금조달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분야의 혁신·벤처기업과 함께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리워드 크라우드펀딩,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을 위해 비영리단체와 대중이 함께하는 기부형 펀딩까지 종합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위비크라우드는 앞으로도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는 문화컨텐츠와 검증된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가진 혁신·벤처기업·스타트업을 발굴해 대중과 함께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