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BNK경남은행, 운송업자 교통안전 우대적금 판매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11-11 08:26

교통법규 준수 우대금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BNK경남은행이 택시, 버스운전자와 화물운송자를 대상으로 ‘교통안전 우대적금’을 판매하고 있다.

경남은행은 교통안전과 모범운전 실천한 운송업 종사자와 운송업자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교통안전 우대적금’을 올해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가입 대상은 여객운송(택시·버스)과 화물운송에 종사하는 개인과 운송업자(개인사업자)는 물론 경상남도 교통문화연수원 재직자는 누구나 1000원 이상 50만원 이내로 가입할 수 있다.

신규시에 △가입자 전원 특별우대금리 0.20%p △경상남도교통문화연수원 교통안전교육 이수증 제출 우대금리 0.10%p △모범운전자증 제출 우대금리 0.10%p △적금 최초 가입 우대금리 0.20%p 등이 제공된다.

만기시에는 △경남BC신용카드 결제 우대금리 0.20%p △자동이체 우대금리 0.10%p 등이 제공된다.

최대 0.90%p 우대금리를 제공받아 교통안전 우대적금에 가입할 경우 1년제는 최고 연 2.30% 2년제는 최고 연 2.40% 3년제는 최고 연 2.50%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

이강원 마케팅추진부 부장은 “교통안전 우대적금은 교통질서와 교통법규를 잘 지켜 크고 작은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상품명에까지 의미를 반영했다”라며 “교통안전 우대적금이 교통안전과 모범운전 실천한 운송업 종사자와 운송업자의 안정적인 금융수익 증대는 물론 교통사고 경감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