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교보증권, 2019 하반기 대졸 공개채용 실시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19-09-23 14:43

▲자료=교보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교보증권은 5급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부문은 영업 및 지원직(IT 포함)이다.

이번 채용은 영업력 강화와 더불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우수 인재 확보하기 위해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2020년 2월) 및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수준의 역량보유자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보훈대상자, 장애인 및 증권이나 금융 등 관련 자격증(회계사, CFA, CFP 등, IT는 IT관련자격증) 소지자는 우대 채용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합숙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교보증권 채용사이트에 접속해 진행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23일부터 오는 10월 5일 자정까지다.

김상규 교보증권 인사부장은 “고객지향, 정직과 성실, 도전정신을 겸비하고 나아가 대한민국 1호 증권사의 긍지와 자부심으로 일할 진취적인 신입직원을 채용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게 파악하며 무한경쟁 시대에 스마트한 미래 금융전문가로 성장할 인재들은 누구나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관련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