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업계 최초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오픈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7-05 17:26

파슬코리아 매장.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5일부터 연말까지 '파슬그룹' 팝업스토어를 열고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슬그룹이 공식 수입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및 주얼리 제품을 준비했다. 특히 주얼리 제품은 신세계면세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는 오는 12일 파슬그룹 정식 매장 내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서 공유하고 파슬그룹 본 매장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 또는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얼리 구매 고객은 워치스테이션 블루투스 스피커, 엠포리오 아르마니 드로우스트링 백팩,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드로우스트링 백팩 중 한 가지를,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 구매 고객은 마이클 코어스 레더 굿즈(여권지갑, 파우치, 클러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에서는 또한 7월말에서 8월 초에 파슬그룹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프스 링크(3명)와 드로우스트링 백팩(7명)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매장 오픈부터 팝업스토어까지 국내 면세 단독으로, 그리고 가장 먼저 선보였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럭셔리 브랜드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비교 불가한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