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BJ 보겸, 멜론 차트 1등 공약 공개…크레용팝 엘린과 결혼? "옷깃만 스쳐도 인연"

신지연

@

기사입력 : 2019-05-11 14:07 최종수정 : 2019-05-11 14:48

BJ 보겸 엘린 (사진: BJ 보겸 유튜브 채널)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지연 기자]
인터넷 방송 BJ 보겸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다.

11일 멜론을 통해 BJ 보겸의 디지털 싱글 앨범이 발표됐다.

이날 공개된 BJ 보겸의 디지털 싱글 앨범의 수록곡은 'Sweet Moon'과 '나와 함께'다. 보겸의 수록곡 'Sweet Moon'에는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엘린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보겸이 멜론 차트 1등 공약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보겸은 "멜론 실시간 검색어 1등이다"라면서 "그런데 내가 봤을 때는 공약을 걸면 무조건 1등이다"라며 엘린에게 공약을 제안했다.

보겸은 이어 엘린에게 "멜론 차트 TOP 100 순위에 들면 '나랑 결혼하기' 이런 거? 될리 없으니까 하는거다. 버는 돈 다 줄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엘린은 "근데 진짜 되면 결혼해야 한다"라고 말하자 보겸은 "실시간 말고 멜론에서 TOP 100에서 1등 찍으면 나랑 진짜 결혼"이라고 대답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보겸은 "이게 인연일지도 모른다"며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지연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