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 고객센터 방문해 직접 30주년 감사인사 전달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9-04-22 10:40

△사진=동양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지난 20일 창립 30주년을 맞은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19·22일 이틀 동안 뤄젠룽 사장 이하 경영진들이 고객센터를 방문해 지난 30년 동안 회사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현장 방문은 평소 현장 중심의 소통 문화를 중요시하는 뤄젠룽 사장의 제안에서 시작됐다. 뤄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종로 본사·강남·강동·강서 등 서울 주요 지역에 마련된 4곳의 고객센터를 찾아 내방고객에게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미세먼지 세트를 증정하고, 회사의 고객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경청했다.

한편 동양생명은 지난 20일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이들은 지난 18일 창립기념행사를 열고 새 30년에 대한 포부를 함께 다졌다.

뤄젠룽 사장은 기념사에서 "수많은 위기와 변화 속에서 도약을 일궈낸 선배 임직원과 변함없는 사랑으로 응원해준 250만 고객 사랑에 힘입어 영광스러운 '이립(而立)'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어려울 때 빛을 발하는 위기극복 DNA와 지난 30년간 차별된 전략으로 동양생명만의 전문성으로 더욱 멋진 미래를 열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