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은행, 스마트고지서 이용객 100만 돌파

박경배 기자

pkb@

기사입력 : 2018-07-03 13:45

해외여행상품권 등 총 1700만원 경품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이 스마트고지서 고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 = NH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고지서' 모바일 앱의 이용고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해외여행상품권, 미스터피자, 또래오래 치킨 등 총 17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NH스마트고지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학원비, 보험안내장, 아파트관리비, 카드청구서, 지방세, 도시가스 등 각종 요금을 고지 받고, 간편결제를 통해 납부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다.

이번 행사는 7월 한달간 진행되며 'NH스마트고지서'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규 고객은 'NH스마트고지서' 에 가입하거나 1개 이상의 고지서를 신청할 때 각각 1회의 응모기회를 주며, 기존고객에게는 1개 이상 고지서를 추가 신청 할 때 1회 응모기회를 준다.

당첨자에게는 8월 중에 SMS로 안내할 예정이며, 추첨결과는 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도 공지된다. 당첨 상품중 해외여행 상품권(1명)은 주차별로 각각 제공하고 그 외에 상품은 주차별로 상이하다. 1주 차 당첨자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99명), 2주차 베스킨라빈스 파인트(99명), 3주차 던킨도너츠 30개팩(99명), 4주차 또래오래 치킨(99명 ), 5주차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99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담당자는 "'NH스마트고지서' 이용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해 기쁘게 생각하고 고객들의 많은 이용에 보답하고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업계 1위인 ‘삼천리 도시가스’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른 도시가스와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