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금투, 모바일금융투자 비대면계좌 개설 이벤트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7-12-26 14:45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신나는 한판’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나는 한판 그뤠잇!’ 이벤트를 2018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융투자가 내년 1월말까지 자사 모바일 플랫폼 ‘신나는 한판’ 이용 고객 대상에게 마이신한포인트 및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모바일플랫폼 ‘신나는 한판’에서 이벤트기간동안 생애최초 계좌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거나 주식을 거래하면 마이신한포인트를 각각 3000포인트, 5000포인트 받을 수 있다. 비대면계좌는 ISA, IRP, M-Folio,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토스주거래 계좌는 제외된다. 주식거래는 국내, 해외 주식 모두 해당되며 주민번호 기준 1회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신나는 한판’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500만원 이상 주식 거래시 고객 13명을 추첨해 1등에는 해외여행 상품권을, 2등은 국내호텔패키지, 3등에게는 다양한 여행용 소품세트를 제공한다.

최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이 작년 11월에 출시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모바일 플랫폼으로 은행, 카드, 생명, 금융투자의 핵심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의 대표앱(신한i알파, S뱅크, 써니뱅크, 신한 FAN, 스마트창구)에서 클릭 한 번으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은행, 카드, 및 생명보험 업무 뿐 아니라 신한금융투자의 다양한 투자정보 서비스를 조회할 수 있다. 또 증권 계좌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국내 및 해외주식 매매 및 ELS 및 RP와 같은 금융상품에도 투자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현주미 본부장은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의 서비스를 각 사 대표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다”며 “앞으로도 해외주식 매매 국가 확대,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 개선 등 고객의 관점에서 ‘신나는 한판’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전했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