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쉐보레,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 참가 이벤트 실시

유명환 기자

ymh7536@

기사입력 : 2017-12-11 13:40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이달 8일부터 2주간 주말에 걸쳐(12월 8~10일, 15~17일) 열리는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Kintex Christmas Fair)’에는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이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전시되며 고객 참여 SNS 이벤트가 개최된다고 11일 밝혔다.

SNS 이벤트 행운의 당첨자 1명에게는 말리부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전시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가 제공된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통해 말리부의 견적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연말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추첨으로 총 521명의 고객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각종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막바지 판매촉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쉐보레는 고객 참여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