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키움증권, ‘2018 키움 리서치 슈퍼위크’ 개최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7-12-11 14:01 최종수정 : 2017-12-14 14:17

△채널K에서 11일부터 2018 키움리서치 슈퍼위크 프로그램이 방영된다./편성표 제공=키움증권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키움증권은 무료 증권방송 채널K 방송 11주년을 맞아 채널K에서 ‘2018 키움 리서치 슈퍼위크’ 특별 생방송 프로그램을 방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로그램 생방송은 11일부터 15일까지 오전 9시 40분에 키움증권 채널K에서 시청할 수 있다.

'2018 키움 리서치 슈퍼위크' 방송 프로그램은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들이 총 출동해 내년도 증시와 각 산업 동향을 전망하는 연말 특집 방송이다. 주요 출연진과 내용으로는 홍춘욱 투자전략팀장이 내년 증시전망을, 김지산 기업분석팀장이 산업과 업종 대표기업들을 분석하며, 유동원 글로벌전략팀장이 글로벌 자산배분전략을 제시한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 팀장은 “올해 증시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함에 따라 증시 방향성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업종 대표기업들의 내년도 전망을 임팩트있게 짚어주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채널K 방송은 방송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 채팅 기능이 있어 출연진과의 실시간 질의 응답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