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H&J 천연추출물 올인원세럼 이어 펩타이드 마스크팩 2종 출시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03-30 12:12 최종수정 : 2017-03-30 13:44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H&J COSMETIC사는 천연추출물로 만든 화장품만을 개발하며, 이번에 추가로 출시되는 마스크팩 2종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프로폴리스와 펩타이드를 결합 한 제품이다.

20~30대 여성들이 가장 흔하게 호소하는 피부고민은 바로 ‘트러블과 수분’이다. 피부의 수분이 부족하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H&J COSMETIC사에서 제조 한 펩타이드&프로폴리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은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다.

제품에 사용된 EGF는 5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 된 펩타이드로 미국의 생물학자 스탠리코헨박사가 처음 발견해 1986년 노벨의학-생리학상을 수상한 성분이기도하다.

벌집에서 추출 한 프로폴리스 원액성분은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더해주며, 특히 잔주름을 개선시켜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잘 스며들어 끈적임 걱정이 없으며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고 광채가 나는 물광피부를 만드는 데 좋다.

타이트닝 마스크팩에는 앞서 말한 2가지성분 외에도 미국FDA 허가를 받은 생약성분 “위치하젤”이 포함 돼있다.

피부재생기능과 산화예방효과가 있는 이 식물은 가려움증과 염증을 개선하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천연방부제용 화장품으로 쓰인다.

그 밖에도 천연보습인자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유수분밸런스를 지켜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성분이 마스크팩의 성능을 더욱 끌어올리기위해 사용됐다.

한편 H&J COSMETIC사에서는 프로폴리스마스크팩과 함께 펩타이드&석류 브라이트닝 마스크팩도함께 출시하며, 방부제와 알레르기성분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이 사용해도 되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었다.

서양장미꽃수와 석류추출물을 사용한 자연추출 제품인 펩타이드&석류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피부 탄력과 미백 효과가 있으며 피부 영양손실을 예방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 데 좋다.

특히 공기오염과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에 마르지 않는 보습성분으로 수분과 탄력, 주름,재생과 미백기능을 동시에 갖고 있으며, 마스크팩을 사용할때에는 세안후 화장수로 피부를 정돈한 후 얼굴 전면에 고르게 밀착시킨 뒤, 15~20분동안 휴식을 취한 후 마스크를 떼어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H&J COSMETIC사의 CEO는 자신이 평소에 알레르기 피부트러블로 인한 고민이 있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매번 제품을 연구개발 할때마다 자신이 직접 전성분과 샘플 테스트를 해가면서 최종 출시 확정 짓는다고 전했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