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스킨케어 전문 화장품 ㈜캐럿티카, 10억 투자 유치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6-08-29 17:28

중국 법인 설립 및 동남아시아 계약 체결 완료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스킨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캐럿티카(KARATICA 대표이사 남정선)’는 최근 송현 인베스트먼트가 보유한 송현성장사다리 투자조합으로부터 10억원을 전환사채의 형태로 투자 유치했다고 밝혔다.

캐럿티카는 금년 3월 중순 론칭한 ‘코스테슈티컬(COSTHECEUTICAL)’ 브랜드로서 피부 고민별 1:1 맞춤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 이후 비교적 빠른 속도로 중국 웨이하이시에 ‘캐럿티카무역유한회사(威海?拉???易有限公司)’를 법인설립 후 지난 6월에는 동남아시아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다가오는 9월 초에는 중국 시장을 공략할 난황레시틴 함유의 ‘황금오리알 지디투 크림’ 및 ‘황금오리알 지디투 호일 마스크’가 출시될 예정이다.

고단백 영양 성분이 함유된 난황레시틴을 화장품에 접목했다는 요인에서 해당 제품들은 출시 이전부터 여러 국가들로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투자 유치 성공으로 캐럿티카는 마스크팩, 자외선차단제를 비롯한 2017년 상반기 제품을 개발하고 중국 마케팅에 적극 투자해 글로벌 시장 진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브랜드의 관계자는 “차별화된 피부 고민별 집중 제품들을 선별 출시하는 가운데 단기간 동안의 다채로운 마케팅 전략이 금번 투자금 유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여진다”고 설명했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