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생명, 정동길 행복나눔 걷기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5-09-21 17:15 최종수정 : 2015-09-30 02:34

하나생명은 지난 18일 가을을 맞아 ‘정동길 행복나눔 걷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인환 사장과 하나생명 임직원 100여명은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즐기기 위해 ‘정동길 행복나눔 걷기’ 행사를 진행하고 임직원간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하나생명의 ‘정동길 행복나눔 걷기’ 행사는 지난 봄 개최된 ‘남산 꽃길 행복나눔 걷기’에 대한 임직원들의 반응이 좋아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본사 인근에 위치한 정동길을 산책하며 가을을 만끽함과 동시에, 불우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기부행사에도 적극 나섰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금액과 사내 봉사동아리 ‘더하기하나’가 출연한 금액에 회사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동일한 금액을 더해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적립한 기부금 1000만원은 아동복지 전문기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정동길을 걸으며 가을 분위기도 만끽하고 편안하게 얘기를 나누다 보니 친밀감도 높아지고 허심탄회한 얘기도 들을 수 있었다”며 “건강한 걸음으로 마련된 기부금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풍성한 가을의 행복을 전하는데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