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립비토즈(대표 정지하)는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와 고객이 할인된 가격에 숙소를 예약하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17일부터 전개한다. /사진=트립비토즈
이번 협업은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는 리얼리티 로드 버라이어티 예능 ‘맨인유럽(Man in Europe)’을 트립비토즈가 협찬하면서 이뤄졌다. '맨인유럽'은 박지성, 에브라 선수가 주축이 되어 황희찬, 김민재, 조규성, 이한범, 오현규, 양현준, 권혁규, 정우영 등 현역 후배들과 함께 호흡하는 버라이어티로 축구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U+모바일tv 인기 TOP 10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트립비토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립비토즈 앱 전용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5%(최대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예약할 수 있는 기간은 2월 29일까지,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아울러 트립비토즈는 숙소 예약 금액의 1%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한다. 기부금은 예약한 고객이 부담하는 것이 아니라 트립비토즈가 직접 부담한다. 따라서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숙소를 예약하면서 자동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 기간 중 예약을 많이 한 고객 중 2명을 선택해 20만 트립캐시도 증정한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