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청호나이스, 투매트리스 시스템 '침대 프레임' 6종 선봬

손원태

tellme@

기사입력 : 2023-12-04 16:2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청호나이스(대표 김성태)가 침대 프레임 신제품 6종을 4일 출시했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대표 김성태)가 침대 프레임 신제품 6종을 4일 출시했다. /사진=청호나이스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청호나이스(대표 김성태닫기김성태기사 모아보기)가 침대 프레임 신제품 6종을 4일 출시했다.

침대 프레임 6종은 헤드보드와 파운데이션이 결합된 형태로 프레임 자체에 스프링 파운데이션이 장착돼 ‘투매트리스 시스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매트리스 하부에 파운데이션을 받쳐서 사용하는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신체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 매트리스 안정성을 확보하고 수명이 연장되는 효과가 있다.

침대 프레임 6종은 ▲패브릭 프레임 FB △수납쿠션 프레임 FU ▲미니멀 템바보드 프레임 FT ▲쿠션 날개형 프레임 FG ▲쿠션 가죽형 프레임 CL ▲스퀘어 패브릭 프레임 SB로 구성됐다. 6가지 종류의 감각적인 헤드보드 디자인을 갖춰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온 가족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각 제품별 편의기능도 추가됐다. ‘수납쿠션 프레임 FU’, ‘미니멀 템바보드 프레임 FT’는 헤드보드에 3단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컨트롤 조명으로 별도의 무드등 없이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고속충전이 가능한 USB포트가 내장돼 전자기기 충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브릭 프레임 FB’, ‘쿠션 날개형 프레임 FG‘, ’쿠션 가죽형 프레임 CL’, ‘스퀘어 패브릭 프레임 SB’제품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관리가 편한 소재로 제작돼 아이 및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침대 프레임 사이즈는 6종 모두 슈퍼싱글(SS), 퀸(Q), 킹(K)의 3가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