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립비토즈(대표 정지하)는 27일부터 진행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사진=트립비토즈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연말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올해 상반기와 지난 추석편에 발급된 숙박 할인권을 제외한 약 32만장이 이번 전국편을 통해 풀릴 예정이다. 상반기와 추석편에 숙박 할인권을 사용한 사람이라도 이번 전국편에 새롭게 할인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날부터 11월 24일까지 트립비토즈를 통해 5만원이 넘는 전국 숙박시설을 예약할 경우, 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비토즈는 여기에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마련했다. 트립비토즈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면 7%(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립비토즈 자체 프로모션인 ‘퍼플픽’에 참여하는 호텔의 경우, 최대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와 퍼플픽 프로모션 코드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트립비토즈는 “트립비토즈는 상반기 숙박 세일 페스타에서 국내 OTA 중 쿠폰 판매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추석 연휴에는 울산시와의 기획전을 통해 울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이끄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라며 “이번 전국 편에도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가을과 연말 국내 관광 독려에 나서겠다”고 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