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구 투어 성료…이용자 소통 이어간다

이주은

nbjesus@

기사입력 : 2023-09-19 16:25

지난 16일 대구서 150명 이용자와 행사 진행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교류의 장 마련할 것”

컴투스가 지난 16일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솔레일드서재에서 '서머너즈 워'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컴투스

컴투스가 지난 16일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솔레일드서재에서 '서머너즈 워'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컴투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지난 16일 대구광역시에서 투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투어는 컴투스가 이용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소통하기 위해 2019년부터 전세계를 무대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지난 4월 광주광역시를 시작으로 이번 대구광역시에서 두 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솔레일드서재’에서 150여 명의 이용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가자들에게는 식사와 함께 대구 투어 한정 굿즈 7종 세트, 게임 쿠폰 등으로 구성된 기념품 패키지를 제공했다.

컴투스는 제한 시간 내 던전을 깨는 ‘스피드런’과 공식 카페 내 투어 방문 인증 이벤트 등 상시로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제한 시간 안에 몬스터를 그리고 정답을 맞히는 ‘우리가 그린 그림’, MC와 함께 하는 빙고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 무대 행사도 전개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서머너즈 워 관련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교류의 장을 마련해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