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이 오는 3월 9일까지 두 달간 비대면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거래 이벤트(Event·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하이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우선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한다. 선물옵션의 경우 3개월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한 번이라도 매매 실적이 있는 경우엔 최대 6개월로 수수료 우대 혜택 기간이 늘어난다. 시스템 트레이딩 제휴 서비스인 ‘에스트레이더’를 통한 거래도 마찬가지다.
다른 증권사에 있는 국내 주식을 1000만원 이상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거나 현금으로 입금 뒤 10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최대 100만원 현금을 지급한다.
주간 국내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현금을 추가로 준다. 총 9주간에 걸쳐 매주별 주식거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3억원 이상이면 3만원, 10억원 이상이면 5만원 현금을 주마다 지급하는 식이다.
기준금리가 오르더라도 걱정 없이 신용융자를 활용할 수 있도록 우대금리 혜택도 있다. 신용융자 신청 시 2년간 각 구간 금리에 2%포인트(p)를 인하 적용하며, 신용융자를 활용해 주식을 매수할 때는 첫 체결일을 포함해 10일간 발생한 신용융자 이자를 최대 10만원 현금으로 제공한다.
미국 주식거래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미국 주식거래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69%로 적용한다.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도 계좌개설 일로부터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종료일 직전 3개월간 미국 주식을 거래했을 땐 1년간 추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누리집이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