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인카금융서비스, 2021년 연도대상 ‘ITA’ 시상식 개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2-10-12 09:21

최병채 대표이사 외 50여명 참석

최병채 인카금융서비스 대표가 지난 7일 제주도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2021 연도대상 ITA 시상식’에서 참석자들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인카금융서비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인카금융서비스(대표 최병채)가 2021년 연도대상 ‘ITA’ 시상식을 개최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지난 7일 제주도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최병채 대표이사,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연도대상 ITA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ITA는 ‘Incar Top Advisor’의 약자로 인카금융서비스 최고실적 영업가족을 위해 매년 시상식과 함께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역시 프랑스 파리로 ITA를 준비하였으나 해외 코로나 확산 여파로, 10월 6일부터 8일까지 ‘명장들의 앙상블’이라는 주제로 제주도에서 3일간 진행됐다.

최병채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오늘의 시상식이 ITA의 빛나는 업적과 명예를 기리고, 자긍심을 가지게 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30여명의 수상자 중 ITA를 5회 이상 달성한 ‘김도화’이사가 명예이사로 선정되어, 3돈 순금 뱃지와 황금 명함을 부상으로 받았다. 현재 인카금융서비스 명예임원은 명예상무(ITA 10회 이상) 1명, 명예이사 7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올해 2월 법인보험대리점(GA)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였으며, 현재 1만2000여명(6월 기준)의 설계사가 재직하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