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OK금융그룹, 2022년 경력사원 공개채용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2-05-19 09:13

오는 31일까지 서류 접수 마감

OK금융그룹이 2022년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OK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OK금융그룹(회장 최윤닫기최윤기사 모아보기)이 2022년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OK금융그룹은 계열사인 OK저축은행과 OK홀딩스,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 OK데이터시스템, OK벤처스의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OK저축은행의 모집 분야는 ▲I B ▲기업금융 여신영업 ▲채권관리 ▲리스크관리 등이다. 지원 자격은 각 분아별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자로, 유관 자격증을 보유한 자는 우대한다.

OK홀딩스의 모집분야는 ▲인사기획 분야이며,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는 ▲디지털기획(RPA) ▲디지털채널(UI/UX) ▲디지털데이터(데이터분석)이다.

OK데이터시스템은 ▲금융서비스(개발자) ▲디지털채널(개발자) ▲시스템관리(TA/SA) ▲금융지원(개발/운영) 부문을, OK벤처스는 ▲기획 ▲개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오는 7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