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유진투자증권, ‘중개형 ISA 계좌 개설 이벤트’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2-05-04 03:01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투자지원금도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Individual Savings Account)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유진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Individual Savings Account)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중개형 ISA를 비대면(온라인)으로 개설하는 고객에게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과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오는 7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첫 번째 혜택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이벤트 기간 동안 중개형 ISA를 개설할 경우 해당 계좌로 코스피‧코스닥‧상장지수펀드(ETF‧Exchange Traded Fund)‧상장지수증권(ETN‧Exchange Traded Note) 등 국내주식 거래 시 0.008% 우대 수수료 혜택이 평생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이 제공된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에서 처음 만든 계좌가 ‘중개형 ISA’라면 5000원 투자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비과세와 저율 분리과세 혜택이 제공되는 ISA는 전 금융권 통틀어 ‘1인 1계좌’만 개설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