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쿠팡플레이, 하반기 대작 줄줄이 선보여…15일 '몬스터랜드' 방영 예정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10-12 13:23

7일 공개 예정 탭 추가…현재 최상단 '내일은 국민가수'
'어느 날'부터 '덱스터', '엘워드' 등 하반기 대작 알림 받을 수 있어

쿠팡플레이의 '몬스터랜드' 포스터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쿠팡플레이가 하반기 대작을 줄줄이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SNL코리아 '인턴기자 주현영'으로 화제에 올랐다. 최근에는 조정석, 조여정 등 국민 배우와 글로벌 아이돌 NCT127이 SNL에 출연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고객 반응에 힘입어 쿠팡플레이가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 7일 '공개 예정' 탭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공개 예정' 탭은 추후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미리 알 수 있는 기능으로 관심 있는 콘텐츠는 공개 시점에 알람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공개 예정' 탭에는 최근 방송된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가 최상단에 있다.

이외에도 공개 예정 탭에서는 괴물을 소재로 한 공포 스릴러 미국 드라마 '몬스터랜드(Monsterland)'가 오는 15일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 예정이다. '몬스터랜드'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매회 인간의 어두운 내면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괴물이라는 소재로 풀어냈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첫 오리지널 드라마 '어느 날'의 대본 리딩 영상을 공개했다. '어느 날'은 영국 BBC '크리미널 저스티스(Criminal Justice)' 원작을 바탕으로 김수현, 차승원 등이 출연한다. '어느 날'은 11월 27일 공개 예정이다.

오는 10월 중 쿠팡플레이에서는 미국 범죄 스릴러 드라마 '덱스터(Dexter)'가 방영되고, 11월에는 전문직 동성애자의 사랑과 욕망을 그린 미국 드라마 '엘워드(The L Word: Generation Q)’ 시즌 2가 기다리고 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