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새로 선보이는 ‘마블 립스테이크’는 돼지 등 뼈 중 3.4.5 번 등 뼈만 사용해 목살+가브리살(특수부위)+윗등심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 완벽한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과 입 안 가득 퍼지는 고기의 진한 풍미, 남다른 두께를 자랑하며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았다.
‘마블 립스테이크’는 1893년에 설립된 미국 프리미엄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 라이디스가 생산한 고기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한 고기다. 라이디스는 미국 펜실베니아 랭케스터 대자연 속 농장에서 100% 신선한 채식 곡물 사료만을 섭취한 선별된 고기를 제공하여, 오랜 전통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기업이다.
이로써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미국 브랜드의 최고급 고기를 엄선해 출시함으로써 고기 미식가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건강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마블 립스테이크’를 출시하기 위해 지난 몇 개월동안 심혈을 기울였으며, 무엇보다 고기의 퀄리티를 보존하기 위해 도축 과정에서 인위적인 가공을 거치지 않기로 결정했다. 때문에 고기 마다의 모양과 두께가 다르다는 것도 특별한 차별점으로 꼽힌다. 한 세트(2팩)에 900g의 중량으로 제공된다.
이처럼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고품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감각을 추구하는 MZ세대의 소비 욕구를 만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오효빈 대표는 “코로나19 시대 ‘집콕족’이 늘면서 가정 간편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는 가운데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혼밥족에는 완벽한 한 끼 식사를, 혼술족에게는 미식 안주를, 주부들에게는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캠핑족에게는 맛있는 신메뉴를 선사하고자 노력을 기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6월 28일 론칭과 동시에 출시한 ‘블랙앵거스 양념 LA 갈비’가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새로 선보이는 ‘마블립스테이크’ 역시 캠핑족, 집콕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향후 다양한 가정 간편식 밀키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