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GS리테일, ‘우딜-주문하기’ 앱 론칭 10일 만…누적 주문 건수 10만 건 돌파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07-05 09:03

GS리테일의 ‘우딜-주문하기’ 앱 화면 이미지/사진제공=GS리테일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GS리테일이 지난달 22 선보인 배달 주문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 ‘우딜-주문하기 출시 10 누적 주문 건수 10 건을 돌파했다고 5 밝혔다.

우딜-주문하기앱은 GS리테일 플랫폼의 배달 전용 앱이다. 오프라인 매장 혜택까지 누릴 있어 지난 1 기준 다운로드 누적 건수 1 회를 넘었다.

우딜-주문하기 주요 데이터를 살펴보면 편의점 ‘GS25’ 메뉴에서는 스낵, 우유, 즉석식품 순으로 판매 순위가 높았다. 슈퍼마켓우동(우리동네)마트메뉴에서는 조리식품, 축산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GS25에서는 쏜살치킨이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우동마트는 GS)삼계탕900G 가장 많이 판매돼 복날 관련 상품 고객 수요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GS리테일은우딜-주문하기 구매 고객에게 최대 1만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5 11시부터는 2000 상당 토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토스 앱 내우리동네 딜리버리’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전진혁 GS리테일 퀵커머스사업팀장은 “GS리테일의 우딜-주문하기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우딜-주문하기 앱을 통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