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권준학 농협은행장, 신입행원에 “디지털 인재가 되자” 주문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1-05-17 08:47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이 지난 14일 올해 상반기 공채 신입행원 34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권준학닫기권준학기사 모아보기 NH농협은행장이 지난 14일 올해 상반기 신입행원 34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특강을 실시했다.

16일 NH농협은행에 따르면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이번 특강에서 권 행장은 고객 중심의 종합 디지털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변화와 발상의 전환을 강조하고 디지털 신사업 추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동참해달라고 독려했다.

권 행장은 “디지털 금융의 시대, 열정과 패기를 갖춘 신입행원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디지털 역량을 키워 농협은행을 이끌어 나가는 디지털 인재가 돼달라”며 “여러분들 중에서 미래의 농협은행장이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권 행장은 “농협은행의 일원으로서 만들어내는 성과가 농협은행은 물론 농업과 농촌의 성장을 지원하고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며 농협의 공익적 가치를 가슴 깊이 품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마음가짐을 주문했다.

상반기 공채 신입행원은 지난달 말부터 진행된 3주간의 온라인 교육을 마친 뒤 이달 중순 전국 영업점으로 배치될 예정이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