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신한카드, 27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아이오닉5 등 장기렌터카 판매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3-26 16:04

라이브 커머스 방식 판매…아이오닉5 물량 200대 확보

신한카드가 오는 27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라이브’를 통해 장기렌터카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신한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신한카드가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아이오닉5와 GV70 등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

상품 판매 방송을 진행하는 ‘확신 LIVE’는 신한카드의 콘텐츠 스튜디오인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소상공인과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를 접목해 판매 상품에 따라 면밀한 고객군을 선정해 최적의 마케팅도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TV 채널을 통해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확신라이브에서는 현대자동차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200대를 사전에 확보했으며, 전기차 관련 보조금 신청도 신한카드가 대행한다. 신한카드는 현대자동차와 협의를 통해 신한카드 장기렌터카 차량을 우선적으로 인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오닉5는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국내 사전계약 첫 날에만 2만 300여대 계약을 기록하는 등 전기차 열풍을 주도하고 있어 사전계약한 고객이라도 연말 또는 내년 초 차량 인도가 예상된다.

또한 확신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장기렌터카 계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3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원해주고, 10명을 추첨해 차박용 텐트도 증정한다. 확신라이브에서 장기렌터카를 상담받은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확신라이브에서는 신한MyCar 모델 배우 김선호씨가 출연해 실시간 채팅 방식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김선호씨는 지난 2월까지 총 4만 8000여 명이 참여하며 인기를 끌었던 이벤트 신한MyCar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자 1인도 직접 추첨한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