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SK증권, 15일부터 수익률 전환 자문형 랩 2종 출시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1-03-12 10:26

▲자료=SK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SK증권은 트리니티자산운용과 피티알자산운용의 투자자문을 받는 ‘SK증권 트리니티 수익률전환 자문형랩’과 ‘SK증권 피티알 수익률전환 자문형랩’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은 운용사의 자문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이 지정한 일정 수익률을 초과 달성하거나 만기 시 유동성 자산으로 자동 전환되는 상품이다.

SK증권 트리니티 수익률 전환 자문형 랩은 신경제 관련 성장 잠재력이 높은 산업 및 구경제의 재편 과정에서 확고한 시장 지위를 구축할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SK증권 피티알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은 피티알자산운용사가 자체 개발한 주가기술비율(PTR) 지표의 분석을 통해 저평가 된 종목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다.

SK증권 관계자는 “최근 주식시장이 국내외 풍부한 유동성 환경으로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지만 미국 등 기축 통화국이나 국내 정책 등에 민감할 수 밖에 없다”며 “이에 급등락하는 변동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투자방안을 고민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두 상품의 모집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다. 상품운용은 오는 22일부터 시작한다. 상세한 사항은 가까운 SK증권 영업점과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