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카드, 3% 적립 ‘PAYCO 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12-29 10:23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진 = 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하나카드가 3% 적립해주는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하나카드는 ‘페이코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28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의 혜택은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이상 PAYCO 간편결제 건당 이용금액의 3%가 월 최대 1만원까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된다.

3% 적립혜택은 현 체크카드 혜택들 대비 높은 수준에 해당되며, 적립된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결제 가능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년 1월 말일까지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PAYCO 간편결제 카드로 등록한 손님에게는 PAYCO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해외겸용(VISA) 카드로 별도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은 PAYCO 어플리케이션 내 금융 메뉴에서 가능하다. 실물카드를 수령하기 전에도 PAYCO 간편결제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유연수 주임은 “이번 리뉴얼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PAYCO의 마스코트인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활용하여 MZ세대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PAYCO 제휴 체크카드 중 가장 심플하면서도 역대급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며 “PAYCO를 자주 이용 하시는 손님이라면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활용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