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홈술족 대상 '캄포도마' 출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10-20 15:00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스텔라 아르투아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을 위한 ‘캄포도마’를 출시했다. 사진=오비맥주.

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을 위한 ‘캄포도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체코산 노블 사츠홉을 사용해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특징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푸드 페어링’으로 인기가 높은 라거 맥주다. 소비자들이 '캄포도마'를 활용해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곁들이는 음식 역시 멋들어지게 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캄포도마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캄포나무를 그대로 잘라 제작됐으며, 스텔라 아르투아의 로고가 새겨져 고급스러움까지 한껏 강조됐다. 이는 함께 곁들일 치즈나 스테이크 등 맥주와 어울리는 음식의 플레이팅을 위한 용기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일반 도마처럼 재료를 썰고 손질할 수도 있다. 또한, 캄포나무의 결과 향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주방 벽에 걸거나, 테이블 중앙에 장식으로 놓아두면 멋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어 그야말로 눈과 입을 모두 행복하게 해줄 ‘일석삼조’ 아이템이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캄포도마’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판매한다.

또 다른 수입 브랜드인 버드와이저는 가을 캠핑철을 맞아 그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그릴 패키지는 어려워진 해외 여행 대신 국내에서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이 더 편하고 즐겁게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릴 패키지는 특유의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버드와이저 맥주와 바비큐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릴 패키지’는 버드와이저 355ml 캔 12개, 불판과 숯통이 포함된 그릴, 나무 도마로 구성되어 바비큐를 즐기기 안성맞춤으로 캠핑의 재미를 더해준다. 무광 블랙의 세련된 디자인의 그릴은 가벼운 무게와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