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T 시즌, 100원으로 최신영화부터 TV까지 마음껏 즐긴다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0-08-05 10:43

최신영화·TV 다시보기 등 100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어
80여 종의 오리지널 콘텐츠,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 이용
싹쓰리 카카오 이모티콘, 지브리 명작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8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KT 모델들이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사진=KT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시즌은 9900원의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믹스는 2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콘텐츠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2000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를 함께 제공하는 시즌의 대표 월정액 상품이다.

시즌의 코코는 최신 영화나 지상파 드라마 및 예능 등의 유료 VOD를 구매하거나, 지상파 또는 종편 무제한 다시 보기 패키지 등의 콘텐츠 팩을 이용할 때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개월 차부터는 정상가인 9900원에 이용하게 된다.

콘텐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MBC ALL 무제한즐기기’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싹쓰리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SBS 런닝맨 10주년을 기념해 ‘시청자가 뽑은 런닝맨 레전드 10편’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도 시즌에서 볼 수 있다. 8월 16일까지 ‘지브리 명작패키지 1(소장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브리 머그컵도 증정한다.

8월 휴가철을 맞아 전도연, 정우성 주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과 △‘안녕, 나의 소녀’ △‘마음의 소리 1’ 등의 무료 영화도 준비했다. 월정액 가입자들은 ‘미션임파서블’ 시리즈 1~5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즌은 매주 금요일마다 ‘나 혼자 산다’의 스핀오프 ‘여은파’의 콘텐츠를 독점 공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김재환의 일상을 그린 ‘기분 째니는 날’의 제작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시즌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