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앤제리스는 나이키와 손잡고 나이키 SB 덩크 ‘청키덩키’를 내놨다.
유통가에서 업종을 넘나드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열풍이 거세다. 2030 세대. 일명 ‘MZ세대’ 공략을 위해 다양한 시도가 진행 중이다.
지난달 26일 12만9000원에 발매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판매됐으며, 발매 후 3일 만에 리셀 플랫폼 ‘엑스엑스블루’에서 약 190만원 오른 210만원에 거래되기도 했다.

팔도는 스포츠 패션 브랜드 ‘FCMN’과 협업해 ‘팔도 비비면 티셔츠’, ‘괄도네님띤 티셔츠’를 출시했다.
팔도는 스포츠 패션 브랜드 ‘FCMN’과 협업해 ‘팔도 비비면 티셔츠’, ‘괄도네님띤 티셔츠’를 출시했다. 브랜드 CM송 가사인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를 티셔츠에 영어로 새겨 재미 요소를 더했다. 1000세트 한정수량으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사진=스파오.
MZ세대 사이에서 스파오는 이미 ‘콜라보 명가’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해리포터를 시작으로 디즈니, 펭수까지 덕심을 자극하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다음 콜라보 제품에 대한 기대감까지 자아내고 있는 것. 이러한 스파오의 새로운 협업 파트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다.

CU는 ‘곰표 맥주’를 선보였다.
CU는 ‘곰표 맥주’를 선보였다. 대한제분 밀가루 상표 ‘곰표’와 협업한 이 상품은 지난해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던 곰표 팝콘의 후속작이다. 가격은 500ml 3900원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