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개인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위생 생활용품MD를 선보인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X생활공작소 손소독제는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직사각형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스프레이형 손소독제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콜라보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항균테스트를 통해 대장균과 포도상구균 99.9% 제거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투썸 텀블러 세정제는 세척이 쉽지 않은 텀블러를 구석구석 간편하게 살균·세척할 수 있는 발포형 세정제다. 유해세균인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며, 세정제의 산소계 성분이 악취성분과 반응해 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다. 350ml 텀블러 기준으로, 미온수와 세정제 1정(2.3g)을 넣은 후 뚜껑을 열어둔 채 10분 이상 기다렸다가 세정제를 녹인 물을 버리고 흐르는 물에 씻어내면 된다. 1박스에 10정이 들어있으며, 1정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일상 속 위생관리에 대한 니즈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투썸의 간편한 위생 생활용품들로 보다 실용적이고 센스 있게 개인위생관리를 생활화하실 수 있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