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주말에 뭐 볼까] 부부의 세계, 사랑의 콜센타, 정직한 후보, 엽문4 등 4월 3주차 VOD 순위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4-23 15:32

정직한 후보, 엽문4,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남산의 부장들
부부의 세계, 사랑의 콜센타, 슬기로운 의사생활, 뭉쳐야 찬다 등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방송 VOD 순위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4월 3주차 방송 VOD 순위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영국 BBC ONE에서 방송된 원작 드라마 '닥터 포스터'의 시즌 1의 내용을 6화까지 빠르게 진행한 뒤 보란듯이 화려하게 돌아온 김희애의 전 남편 박해준의 복수전과 이에 대항하며 연대를 만드는 김희애의 내용이 새롭게 전개되면서 극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좌측) 부부의 세계 (우측) 정직한 후보 포스터/사진=홈초이스 자료 제공

(좌측) 부부의 세계 (우측) 정직한 후보 포스터/사진=홈초이스 자료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부부의 세계는 8화만에 전국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JTBC 사상 최고 시청률인 스카이캐슬의 23.779%를 곧 돌파할 수도 있다고 점쳐진다.

‘사랑의 콜센타’는 전주 대비 2계단 상승한 2위에 올랐다. '미스터 트롯' 최종 결승에 오른 7명이 전화로 받은 신청곡을 불러 주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3위에 올랐다. 환자를 둘러싼 의료진들의 긴박한 상황과 그에 얽힌 사연들, 잔잔하게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들이 어우러져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 레전드들이 모여 축구로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담은 ‘뭉쳐야 찬다’, 추억의 MBC 예능 ‘무한도전 Classic’이 각 4, 5위를 기록했다.

영화 VOD 순위에서는 ‘정직한 후보’가 1위를 탈환했다.

4월 3주차 영화, 방송 VOD 순위/사진=홈초이스

4월 3주차 영화, 방송 VOD 순위/사진=홈초이스

이미지 확대보기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을 밥 먹듯 하는 3선 국회의원이 선거를 앞두고 돌연 거짓말을 하지 못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영화다.

‘엽문4: 더파이널’이 2위에 올랐다. 무도인이자 액션 스타인 견자단의 엽문 연기가 2009년 국내 개봉한 엽문1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시리즈 내내 이어온 영춘권 기반의 결투 장면과 시리즈 속 홍금보와의 결전과 전 복싱 세계챔피언 마이크 타이슨과의 결투 장면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엽문4는 아내와 사별한 뒤 암에 걸린 몸으로 자녀의 진학을 위해 미국에 떠난 엽문과 미국 내에서 제자 이소룡이 중국인이 아닌 이들에게도 무술을 가르친다는 이유로 차이나타운 무술계와 갈등을 겪고 중국 무술, 중국인을 혐오하는 미군과 맞서는 엽문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았다.

극의 말미에 11년 동안 이어진 엽문 시리즈 속 견자단 배우의 엽문 연기와 액션신을 반추하는 장면과 아들에게 영춘권을 가르치며 목인장을 치는 아버지 엽문을 영상으로 남기는 아들의 모습이 여운을 남긴다.

엽문4 속 엽문 역할의 견자단 배우 모습

엽문4 속 엽문 역할의 견자단 배우 모습

3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벼랑 끝에 몰린 사람들이 거액의 돈 가방을 쫓으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범죄극이다.

10.26 사건에 연루된 인물들의 심리를 그린 ‘남산의 부장들’, 과거 암살 요원이었던 카툰 작가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들에게 더블 타깃이 되는 ‘히트맨’이 각각 4, 5위를 차지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